탑배너 닫기

가요

    마마무+, 국악과 라틴 섞인 신곡 '나쁜놈' 오늘 선공개

    왼쪽부터 마마무 솔라, 문빈. RBW 제공왼쪽부터 마마무 솔라, 문빈. RBW 제공그룹 마마무의 유닛 마마무 플러스(마마무+)가 신곡 '나쁜놈'(Chico malo)을 발표한다.

    소속사 RBW에 따르면, 마마무+(솔라·문별)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액트 1, 신 1'(ACT 1, SCENE 1)의 선공개곡 '나쁜놈'을 발매한다.

    국악과 라틴이 섞인 오리엔탈 분위기의 트랩 장르의 신곡 '나쁜놈'은, 떠나간 임을 향한 원망과 그리움을 입체감 있게 그려낸 곡이다. '십 리도 못 가 발병이 나리라'라는 구절을 모티프로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JTBC '풍류대장' 준우승자 출신 국악인 김준수가 참여한다. 김준수의 아니리를 시작으로 부채, 가야금, 병풍 등의 한국적인 요소들이 어우러진 한 편의 극이 펼쳐질 예정이다.

    솔라와 문별이 작사와 작곡에도 이름을 올린 '나쁜놈'은 오늘(21일) 저녁 6시 발매된다. 이들의 첫 싱글 앨범 '액트 1, 신 1'은 오는 29일 나온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