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태양 신곡 '바이브'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가요

    태양 신곡 '바이브'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더블랙레이블 제공더블랙레이블 제공태양의 디지털 싱글 '바이브'(VIBE)(Feat. Jimin of BTS)가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바이브'는 19일 기준 발매 66일만에 누적 재생수 1억 62만 4044건을 기록했다.  

    앞서 태양은 '눈,코,입'(Eyes, Nose, Lips)도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한 바 있다. 이로써 태양은 통산 2번째 억대 스트리밍 음원을 탄생시켰다.

    태양이 지금까지 발매한 솔로 앨범 총 10곡의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수는 19일 기준으로 약 총 3억 7300만 회에 달한다.


    태양의 '바이브'는 공개 직후 아이튠즈 100개국 정상을 밟은 뒤,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 1위와 '빌보드 힛 100' 76위,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도 9위에 이름을 올렸다.

    또 일본 오리콘 디지털 싱글 데일리 차트 1위, 스포티파이 톱 송 태국, 베트남 차트에서 1위 , 스포티파이 톱 송 코리아 데일리 차트에서 3위를 기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24시간 만에 2천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