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JYP 신예 엔믹스, 미니 1집 '엑스페르고' 들고 컴백



가요

    JYP 신예 엔믹스, 미니 1집 '엑스페르고' 들고 컴백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신선 콘셉트로 어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엔믹스(NMIXX)가 신보 미니 1집 '엑스페르고'(expérgo)의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16일 0시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크 디스'(Love Me Like This)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스토리 콘셉트 필름, 콘셉트 사진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중 지난 3일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멤버 6인의 아카펠라로 완성한 하이라이트 메들리 '보이스 온리'(Voice Only) 버전이 열렬한 반응을 모았고 국내외 K팝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작품을 예고했다.

    16일 0시 두 번째 하라메 영상을 공개하고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엑스페르고'가 엔믹스 첫 미니 앨범으로 의미를 갖는 만큼 다채로운 음악 색깔이 담겨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NMIXX는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믹스팝'(MIXX POP)을 처음 선보이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뽐냈다.

    1번 트랙 '영, 덤, 스투피드'(Young, Dumb, Stupid)는 앞선 13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깜짝 선공개됐다. 힙합과 동요를 넘나드는 '믹스팝'의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당찬 메시지가 특징이다.

    뮤비 속 멤버들의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과 따라 추고 싶은 포인트 안무 장면이 높은 조회 수를 견인했다. 뜨거운 관심을 방증하듯 해당 뮤비는 14일 오전 9시 기준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러브 미 디스'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한 노래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을 맡았다. 트렌디한 사운드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독특한 곡명이 돋보이는 3번 트랙 '패스워드'(PAXXWORD)는 파워풀하고 펑키한 그루브가 리스너들의 흥을 깨우고, 엔믹스의 풍성한 화음이 반복 재생을 자극할 예정이다.

    '저스트 디드 잇'(Just Did it)은 이스란, 켄지(KENZIE) 등 K팝 인기 작가진이 작업했고 '서로가 기적처럼 연결되는 찰나의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그린 곡이다. '마이 가쉬'(My Gosh)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따듯한 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소프트 팝곡으로 엔믹스는 감미로운 음색으로 봄 설렘을 전한다. 마지막 트랙 '홈'(HOME)은 힙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모두 품고 있고 야외 페스티벌에서 함께 떼창하고 싶은 희망찬 보컬이 특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