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피크타임' 제작진 "학폭논란 김현재 하차 결정"



문화 일반

    '피크타임' 제작진 "학폭논란 김현재 하차 결정"

    JTBC '피크타임' 출연자 김현재. 방송 캡처JTBC '피크타임' 출연자 김현재. 방송 캡처 JTBC '피크타임' 출연자 김현재가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제작진이 최종 하차 결정을 내렸다.

    13일 '피크타임' 제작진은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는 이번 사안에 대해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사실 관계 파악에 신중을 기하고자 했다"며 "오늘 제작진은 단시간 안에 명확하게 종결될 수 있는 사안이 아니라는 판단 하에 논의 끝에 김현재군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 이 순간에도 모든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가치를 증명하고, 팀을 지키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며 "희망으로 도전하는 모든 팀에게 응원 부탁드리며, 저희 제작진 역시 마지막까지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현재가 과거 학교폭력의 가해자였다는 폭로글이 올라오며 파장이 확산했다.

    작성자는 "처음에 전학 온 날부터 중학교를 졸업하는 날까지 기억하고 싶지 않아도 모두 기억이 나서 괴롭다. 여전히 머릿속을 헤집듯이 괴롭히는 기억들이 너무나 많다"며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만 하더라도 제가 스스로 생을 마감하는 일을 수도 없이 떠올리게 했다"고 적었다.

    작성자는 "집이 어려워서 한 겨울에 찬물밖에 나오지 않아 매일 못 씻었지만, '아 XXX 와서 냄새 ⅩⅩ 난다'라고 괴롭힘을 당했다"며 6인조 보이그룹 블랙식스의 멤버 김현재를 지목했다.


    논란이 확대되자 '피크타임' 제작진은 지난 9일 입장문을 내고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며 "김현재 군의 중학교 시절 담임 선생님과 교과 선생님, 교우들 그리고 거주했던 지역의 경찰관분들 등께 그 당시 상황에 대해 파악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피크타임'은 현역 아이돌부터 경력단절 아이돌, 해체돌 등이 모여 펼치는 팀전 서바이벌로 김현재는 1인 팀으로 참가해 히든 섹션을 통해 결성된 '팀24시'에서 활동했으나 하차를 하게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