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LG전자, '양성평등·가족친화 경영'으로 BPW 골드 어워드 수상



IT/과학

    LG전자, '양성평등·가족친화 경영'으로 BPW 골드 어워드 수상

    LG전자가 여성지위 향상과 고용창출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전문직여성 한국연맹으로부터 제28회 BPW 골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연합뉴스LG전자가 여성지위 향상과 고용창출에 기여한 노력을 인정받아 전문직여성 한국연맹으로부터 제28회 BPW 골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연합뉴스
    LG전자는 사단법인 전문직여성 한국연맹(BPW Korea)으로부터 제28회 'BPW 골드 어워드'를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전문직여성 한국연맹은 1993년부터 여성의 지위 향상과 고용 창출에 기여하거나 양성평등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을 선정해 BPW 골드 어워드를 수여하고 있다. 

    LG전자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제도 구축, 여성인재 발굴 및 육성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일과 가정의 균형 잡힌 삶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1년의 육아휴직 기간을 2년으로 확대해 시행하고 있다. 아울러 육아기 근무시간 단축을 지원하는 등 가족 친화적 제도를 운영하는 한편 여성인재 확보에도 노력하고 있다. LG전자는 여자대학 학부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 'LG 데이'를 진행하고, 한국여성공학기술인협회 주관 채용박람회에도 참여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