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항시 청년 창업 LAB, 맞춤형 창업컨설팅 모집



포항

    포항시 청년 창업 LAB, 맞춤형 창업컨설팅 모집

    포항시 청년 창업 LAB 전경. 포항시 제공포항시 청년 창업 LAB 전경.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 청년 창업 LAB은 청년 예비창업자와 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6일부터 12월 1일까지 '창업컨설팅' 참여자를 수시 모집한다.
     
    '창업컨설팅'은 분야별 전문가와 매칭을 통해 창업 준비기간 및 창업 후 운영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은 체계적인 창업 준비를 가능하도록 돕고, 기 창업자들은 사업을 원활히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창업 전후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어려움에 대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1:1 전문가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컨설팅 제공 분야는 △창업·경영 △부동산·세법 △인사·노무 △세무·회계 △마케팅·디자인 △상표권·특허 6개 분야로, 신청 비용은 전액 무료이고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청년 창업 LAB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경험이 없는 창업자와 예비창업자는 초기 운영 애로사항과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데, 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청년 창업가들의 분야별 애로사항을 조기에 해결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