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엑소 백현, 오늘(5일) 소집해제…"준비는 되었어?"



연예가 화제

    엑소 백현, 오늘(5일) 소집해제…"준비는 되었어?"

    엑소 백현. 엑소 공식 페이스북엑소 백현. 엑소 공식 페이스북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2021년 5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해 온 백현은 오늘(5일)자로 소집 해제됐다. 백현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 찬열에 이어 엑소 멤버 중 여섯 번째로 군 복무를 했다.

    백현은 지난달 18일 엑소 공식 유튜브에 '에리들아 백현이 왔다!'라는 영상을 올려 컴백을 예고했다. 이 영상에서 공식 팬덤 엑소엘(에리)에게 "그동안 날 잊지 않아줘서 고마워. 내가 군복무를 하는 동안 에리들은 무얼 하며 사는지 다 보고 있었어. 나를 그리워하고 내가 활동할 때 모습들을 회상하며 잘 이겨내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제 어쩌지? 내가 곧 돌아오네. 준비는 되었어? 거의 2년 동안 힘 좀 아껴놨니? 엑소는 항상 말했지.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2년 동안 푹 쉬고 힘을 아껴뒀으니 박살내자!"라며 "앞으로 가수 생활을 하면서 에리들을 더 웃게 하고 행복하게 해 줄게"라고 전했다.

    백현은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코코밥'(Ko Ko Bop) '몬스터'(Monster) '템포'(Tempo) '러브 샷'(Love Shot) 등 무수한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엑소의 메인보컬이다.

    또한 첸, 시우민과 함께 유닛 엑소-첸백시(EXO-CBX) 활동을 하기도 했다. 2019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를 내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입대 전까지 '딜라이트'(Delight)와 '밤비'(Bambi)까지 총 세 장의 미니앨범을 내고 활동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