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뮤지컬 '레드북' 캐스팅 공개…옥주현·박진주·민경아



공연/전시

    뮤지컬 '레드북' 캐스팅 공개…옥주현·박진주·민경아

    뮤지컬 '레드북'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서 3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아떼오드 제공 아떼오드 제공 오는 3월 개막하는 뮤지컬 '레드북'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레드북'은 보수적이었던 19세기 빅토리아 시대 런던이 배경이다. 숙녀보다는 그저 나로 살고 싶은 '안나'와 신사로 사는 법밖에 모르는 '브라운'이 서로 교류하면서 이해와 존중의 가치를 배우는 과정을 담았다.

    한정석(작가)·이선영(작곡가) 콤비가 만든 이 작품은 2022년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 4개 부문(작품상·연출상·여우주연상·음악상)에서 수상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창작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안나' 역은 옥주현, 박진주, 민경아가 캐스팅됐다. 예능 '복면가왕', '아바타싱어', '놀면 뭐하니?'와 영화 '영웅'에 출연하는 등 대세로 꼽히는 박진주는 뮤지컬 '막돼먹은 영애씨' 이후 10년 만에 무대에 선다.

    '브라운' 역은 송원근, 신성민, 성규가 연기한다. 여성문학회 '로렐라이 언덕'의 고문인 여장남자 '로렐라이' 역은 조풍래와 박영수가, 로렐라이 언덕의 회장 '도로시'와 브라운의 어머니 '바이올렛' 역은 김국희와 한보라가 함께한다.

    '레드북'은 월부터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서 3월 14일부터 5월 28일까지 공연한다.아떼오드 제공 아떼오드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