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나에게 있어 영원한 현재는 하나님과의 만남의 시간"



대전

    "나에게 있어 영원한 현재는 하나님과의 만남의 시간"

    김철민 대전CBS 운영이사회 부이사장, 대전CBS 직원 초청 예배

    김철민 대전제일교회 담임목사가 18일 대전CBS 예배실에서 '일기일회'라는 주제의 설교말씀(에베소서 5장 15~17절)을  하고 있다. 정세영 기자김철민 대전제일교회 담임목사가 18일 대전CBS 예배실에서 '일기일회'라는 주제의 설교말씀(에베소서 5장 15~17절)을 하고 있다. 정세영 기자
    대전CBS는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담임목사(대전CBS 운영이사회 부이사장)를 초청, 예배를 드렸다고 18일 밝혔다.
     
    대전CBS 예배실에서 드려진 이날 예배는 찬송과 직원 대표 기도, 김 목사의 설교 말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철민 부이사장은 '일기일회'라는 주제의 설교말씀(에베소서 5장 15~17절)을 통해 "물리적 시간으로서의 '크로노스적 시간'과 의미 있는 시간으로서의 '카이로스적 시간'으로 시간을 구분한다면 일상적 삶의 크로노스적 시간속에서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하나님과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카이로스의 시간을 찾고 만들어내야 한다"며 "대전CBS는 일생일대 한 번을 위한 카이로스적 것을 위한 것에 사명을 두고 기사, 프로그램 등의 방송을 제작하는데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전CBS는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담임목사(대전CBS 운영이사회 부이사장)를 초청, 예배를 드렸다고 18일 밝혔다. 정세영 기자대전CBS는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담임목사(대전CBS 운영이사회 부이사장)를 초청, 예배를 드렸다고 18일 밝혔다. 정세영 기자 
    김 부이사장은 특히 "예수님의 시간 사용법을 보더라도 공생애 3년이 인류에게 영원한 변화를 촉발한 시간이었는데, 짧은 시간 속에서 하나님 뜻의 이행을 통해서 영원성과의 연결이라는 카이로스적 시간을 끌어낸 것"이라며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나 절대 잊을 수 없는 시간이자 가슴속에 거울처럼 나타나는 진짜 영원한 시간을 어떤 대가를 주고서라도 갖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당부했다.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담임목사는 부산대와 장로회 신학대학원을 졸업했다. 대전제일교회에 부임한 뒤 대전시기독교연합회장을 역임한 것은 물론 대전시성시화운동본부 회장 및 한국성시화운동협의회 대표회장으로 활동하는 등 대전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교회연합운동에 적극 헌신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