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네팔 항공기 추락 사망 한국인 2명, 장성 거주 父子로 알려져



광주

    네팔 항공기 추락 사망 한국인 2명, 장성 거주 父子로 알려져

    네팔 여객기 추락 현장서 수색 작업 벌이는 구조대원. 연합뉴스네팔 여객기 추락 현장서 수색 작업 벌이는 구조대원. 연합뉴스
    네팔에서 발생한 항공기 추락사고로 숨진 대한민국 국민 2명이 전남 장성군에 거주하는 부자 관계로 확인됐다.

    전남도와 장성군 등에 따르면 현지시간으로 지난 15일 오전 10시 30분쯤 네팔 현지에서 발생한 항공기 추락사고로 사망한 한국 국민 2명이 장성에 사는 40대 유모씨와 10대 아들인 것으로 파악됐다.

    당시 추락한 예티항공 소속 여객기에는 72명이 탑승한 것으로 확인됐다.

    네팔 여객기 추락 사고 희생자들이 안치돼있는 포카라의 한 병원 영안실 앞을 16일(현지시간) 경비원들이 지키고 있다. 연합뉴스네팔 여객기 추락 사고 희생자들이 안치돼있는 포카라의 한 병원 영안실 앞을 16일(현지시간) 경비원들이 지키고 있다. 연합뉴스
    유씨 부자는 지난 14일 히말라야 트레킹 여행을 위해 출국한 뒤 사고 당일 네팔 카트만두에서 포카라로 향하던 항공기에 탑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버지 유씨는 지난해 폭설 당시 구조와 제설 작업에 참여해 모범군민상을 수상하는 등 이웃을 따뜻하게 보살핀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