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자)아이들 전소연, 27일 코로나 확진



연예가 화제

    (여자)아이들 전소연, 27일 코로나 확진

    (여자)아이들 전소연. (여자)아이들 공식 페이스북(여자)아이들 전소연. (여자)아이들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오늘(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소연은 이날 인후통 증상이 있어 선제 대응 차원에서 자가 진단 키트로 검사했고, '양성'이 나왔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이후 PCR 검사를 치른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소연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마친 상태다. 큐브 측은 "(소연은)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향후 예정된 (여자)아이들의 스케줄에 대해서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소연은 2018년 데뷔한 (여자)아이들의 리더다. (여자)아이들은 올해 '톰보이'(TOMBOY)와 '누드'(Nxde)를 연달아 흥행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