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영화

    '아바타: 물의 길' 5일째 200만…'아바타'보다 빠르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영화 '아바타: 물의 길' 메인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개봉 5일 차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아바타: 물의 길'은 2009년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바타'의 후속편이다. 전편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바타: 물의 길'은은 18일 오전 7시 기준 241만4554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이는 개봉 6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던 전작 '아바타'의 흥행 추이보다 빠른 속도로, 침체를 이루던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전 세계 기대작다운 흥행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스크린을 압도하는 영상미와 가족과 환경에 대한 메시지로 공감을 전하는 '아바타: 물의 길'은 18일 오전 7시 기준 CGV 골든에그지수 95%, 메가박스 실관람 평점 9.3,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5 등 높은 수치로 실관람객들의 만족도를 증명하며 호평 또한 이어지고 있다. 폭발적인 입소문과 N차 관람 열풍이 불고 있는 만큼 다시 한번 아바타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바타: 물의 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