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민재가 돌아왔다…韓 최정예 멤버로 브라질과 16강



축구

    김민재가 돌아왔다…韓 최정예 멤버로 브라질과 16강

    김민재. 연합뉴스김민재. 연합뉴스김민재(SSC 나폴리)가 브라질 공격을 막아선다.

    파울루 벤투 감독은 6일(한국시간) 카타르 도하의 스타디움 974에서 열리는 2022 카타르월드컵 브라질과 16강에 김민재를 선발 출전시켰다. 김민재는 종아리 근육 부상으로 포르투갈과 조별리그 H조 3차전에서는 뛰지 못했다.

    포르투갈전 결승골의 주인공 황희찬(울버햄프턴 원더러스)도 처음 선발 출전한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왼쪽, 조규성(전북 현대)이 가운데, 황희찬이 오른쪽에서는 최정예 공격진이다. 이재성(마인츠)과 황인범(올림피아코스)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정우영(알사드)이 뒤를 받친다.

    김민재가 복귀한 포백 라인은 김진수(전북), 김영권(울산), 김문환(전북)으로 꾸려졌다. 골문을 지키는 김승규(알샤바브)까지 5명의 '김'이 브라질 공격을 막는다.

    브라질은 네이마르(파리 생제르맹)가 부상을 털고 선발 출전한다. 히샤를리송(토트넘), 하피냐(FC바르셀로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레알 마드리드)로 이어지는 막강 공격진이 출격한다. 다닐루(유벤투스) 역시 부상에서 돌아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