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잔망 매력 MV 공개



영화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 잔망 매력 MV 공개

    OCON STUDIOS 제공OCON STUDIOS 제공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뽀로로의 겨울방학 특별판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가 잔망 매력으로 가득한 '신비한 세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감독 박영균)는 네모 바이러스가 퍼진 게임 왕국과 뽀롱뽀롱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뽀로로와 친구들의 바이러스 소탕 대작전을 그린 영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이번 극장판의 메인 OST '신비한 세계'의 흥겨운 멜로디와 뽀로로와 친구들의 귀여운 댄스 장면이 담겨있다.
     
    먼저 뽀로로와 친구들의 발랄한 포인트 안무로 영상이 시작되며 눈길을 사로잡고, 차원을 넘어 신비한 게임세상으로 모험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이 보이며 극 중 네모 바이러스에 맞선 주인공들의 흥미진진한 아케이드 게임 어드벤처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다채로운 무대 위에서 현역 아이돌 못지않은 칼군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발산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역대급 잔망미가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힙합 스타일의 개성 넘치는 의상을 입고 그동안 숨겨 두었던 팝핀 실력을 선보이는 크롱의 유쾌한 모습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두근두근해 자꾸만 설레, 알쏭달쏭한 신비한 세계" 등 재미있고 통통 튀는 가사가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한번 들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가득한 OST와 뮤직비디오가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극장판 뽀로로와 친구들: 바이러스를 없애줘!'는 오는 12월 1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