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방송

    웨이브 '약한영웅 Class 1', 미주·대만까지 사로잡았다

    오픈 첫날 신규 유료 가입자 견인 1위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포스터. 웨이브 제공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 포스터. 웨이브 제공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가 공개 직후 2022년 유료 가입자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미주와 대만 시청자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연출 및 극본 유수민, 이하 '약한영웅')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 범석과 함께 수많은 폭력에 맞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약한 소년의 강한 액션 성장 드라마다.
     
    뛰어난 두뇌를 활용한 전략적 액션은 물론 박지훈, 최현욱, 홍경, 신승호, 이연 등 걸출한 신예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실력파 감독 유수민, 한준희 크리에이터의 의기투합으로 공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지난 18일 첫 공개된 '약한영웅'은 미주 '코코와(KOCOWA)'를 통해 아마존 프라임, 컴캐스트, 구글티비, 로쿠채널뿐만 아니라 대만/미주 아이치이(iQIYI) 등에서도 동시 방영되며 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공부밖에 몰랐던 연시은(박지훈)이 폭력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 사연부터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 범석(홍경)과 함께 위기를 극복해 나가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탄탄하게 펼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약한영웅'을 관람한 누리꾼들은 "너무 재미있다. 끝나는 게 아쉬워서 한 편, 한 편 아껴서 봤다" "1화를 보는데 시즌 2가 기다려지기는 처음이다. 제발 시즌 2가 있었으면 좋겠다" "집에서 혼자 보는데 기립박수 보냈다" 등의 호평을 쏟아냈다.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는 웨이브에서 전 회차를 감상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