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후크엔터 "이승기에 내용증명 받아…원만한 마무리 노력 중"

연예 일반

    후크엔터 "이승기에 내용증명 받아…원만한 마무리 노력 중"

    가수 겸 배우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이승기. 후크엔터테인먼트 제공최근 압수수색을 받는 등 논란이 일고 있는 연예기획사 후크엔터테인먼트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입장을 내고 "이승기씨로부터 내용증명을 받았고, 그에 따라 관련 자료를 검토하고 답변을 준비 중"이라며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쌍방 간에 오해 없이 원만하게 문제를 마무리 짓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승기는 후크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정산 내역에 대한 투명성을 강조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보도가 나왔다.
     
    내용증명에 관한 입장 외에도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아울러 그동안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관련해 언론에 보도됐던 일련의 사건들에 대하여 일일이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점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경찰청 중대범죄수사과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후크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했으며, 구체적인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번 입장은 이에 관한 여론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제기된 사안의 중차대함으로 인해 현재로서는 해당 사안에 대하여 어떠한 말씀도 드리기 어려운 상황이며,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가 되는 대로 관련 사항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