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女 이만기, 또 무릎' 엄하진, 임수정 꺾고 10번째 장사 등극



스포츠일반

    '女 이만기, 또 무릎' 엄하진, 임수정 꺾고 10번째 장사 등극

    울산광역시 울주군 작천정운동장 씨름특설경기장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2 천하장사씨름대축제' 여자부 개인전 국화급(70kg 이하) 1부에서 우승한 엄하진(구례군청)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씨름협회울산광역시 울주군 작천정운동장 씨름특설경기장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2 천하장사씨름대축제' 여자부 개인전 국화급(70kg 이하) 1부에서 우승한 엄하진(구례군청)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씨름협회
    여자 씨름 국화부(70kg 이하) 엄하진(구례군청)이 또 다시 '여자 이만기'를 눌렀다.

    엄하진은 8일 울산 울주군 작천정운동장 씨름 특설 경기장에서 열린 '위더스제약 2022 천하장사씨름대축제' 국화부 결승에서 임수정(영동군청)을 2 대 1로 제압했다. 이 체급 최강으로 군림한 임수정을 또 다시 꺾었다.

    지난 9월 '위더스제약 2022 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도 엄하진은 임수정을 2 대 1로 눌렀다. 임수정은 앞서 5년 연속 추석 장사에 올랐지만 엄하진에 막혀 6연패가 무산됐다.

    양윤서(영동군청)는 매화급(60㎏ 이하) 결승전에서 한유란(거제시청)을 2 대 0으로 완파했다. 개인 통산 18번째 장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다현(거제시청)도 무궁화급(80㎏ 이하) 결승에서 최희화(안산시청)에 2 대 0 완승을 거뒀다. 개인 통산 17번째 무궁화 장사에 등극했다.

    여자 2부에선 매화급 노은수(경상남도씨름협회), 국화급 김채린(부산광역시씨름협회), 무궁화급 양현수(경상북도씨름협회)가 정상에 올랐다. 대학부 단체전에서는 경기대학교가 전주대학교를 4 대 1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