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원시, 7일 제30회 흥부제 개최…"3년 만의 대면행사"



전북

    남원시, 7일 제30회 흥부제 개최…"3년 만의 대면행사"

    전북 남원시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제30회 흥부제가 사랑의 광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남원시 제공전북 남원시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제30회 흥부제가 사랑의 광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남원시 제공
    전북 남원시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제30회 흥부제가 사랑의 광장 일원에서 펼쳐진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의 대면행사로 치러지는 제30회 흥부제는 공연 및 경연, 체험, 연계행사 등으로 채워진다.

    7일 오후 7시 30분 개막 축하 공연에는 가수 거미, 부활, 홍진영, 김범룡, 서문탁 등이 출연한다. 행사장 곳곳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흥부놀이터'와 체험부스 등 체험형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준비된다. 이밖에도 '흥부골 남원 농악경연대회', '제30회 금파 강도근 전국 판소리 경연대회' 등 다양한 연계행사를 흥부제에서 만날 수 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올해 흥부제는 3년 만의 대면행사로 치러지는 만큼 다양한 공연, 풍성한 체험거리로 구성해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될 것"이라면서 "많은 방문객이 축제기간 동안 남원과 흥부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