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북

    LX공사, 하반기 신입사원 54명 채용…지역인재 30% 목표

    핵심요약

    10월 4일부터 원서접수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LX공사 제공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LX공사 제공
    LX한국국토정보공사(LX공사)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LX공사는 이번 채용으로 총 54명(국토정보직 45명, 기획경영직 3명, 보조직 6명)의 신입사원을 뽑는다.
     
    사회 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해 장애인과 보훈, 고졸 전형 분야도 모집하며, 지역인재 30% 채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9월 28일 채용공고 △10월 4일~19일 지원서 접수 △11월 5일 필기시험 △11월 25일 역량면접을 실시한다. 12월 가운데 최종합격자를 발표해 채용형 인턴으로 임용할 예정이다.
     
    한편, LX공사는 지난 2013년 전북혁신도시로 이전한 뒤 '잡(JOB) 멘토링', '오픈캠퍼스', '맞춤형 설명회' 등을 개최하며 지역인재 채용 노력해 왔다고 설명했다.
     
    LX공사 오애리 경영지원본부장은 "LX공사는 꾸준한 지역인재 채용으로 양질의 청년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 왔다"면서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도 지역의 인재들을 포함해 많은 이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