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슈팅 없었지만' 손흥민, 토트넘 공격수 중 최고 평점

뉴스듣기


해외축구

    '슈팅 없었지만' 손흥민, 토트넘 공격수 중 최고 평점

    뉴스듣기
    손흥민. 연합뉴스손흥민. 연합뉴스슈팅은 하나도 없었다. 토트넘 홋스퍼도 패했다. 그럼에도 손흥민(30)은 토트넘 공격수 중 최고 평점을 받았다.

    손흥민은 14일(한국시간) 포르투갈 리스본의 이스타디우 조제 알발라드에서 열린 2022-20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D조 2차전 스포르팅 CP(포르투갈)와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해 72분을 소화했다.

    침묵은 이어졌다. 후반 27분 데얀 쿨루세브스키와 교체될 때까지 하나의 슈팅도 때리지 못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교체 후 두 골을 내줬다. 후반 45분 파울리뉴, 후반 추가시간 아르투르 고메스에게 실점하며 0대2로 졌다. 이번 시즌 8경기 만에 당한 첫 패배다.

    손흥민은 후스코어드닷컴으로부터 평점 6.7점을 받았다. 만족스럽지 못한 경기였지만, 토트넘 공격진 가운데는 최고 평점이었다. 해리 케인은 6.5점, 히샤를리송은 6.3점, 교체 투입된 데얀 쿨루세브스키는 6점이었다.

    소파스코어가 매긴 손흥민의 평점은 6.8점이었다. 케인이 7점, 히샤를리송이 6.5점, 쿨루세브스키가 6.5점을 기록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