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허동원, 결혼 발표 "예쁜 가정의 남편 될 예정"



연예 일반

    허동원, 결혼 발표 "예쁜 가정의 남편 될 예정"

    배우 허동원. 황진환 기자배우 허동원. 황진환 기자영화 '범죄도시2'의 배우 허동원이 결혼한다.

    허동원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결혼을 발표했다. 허동원은 "내년에 제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시일이 많이 남아있어 일찍 알려드린다는 게 조금은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항상 저희 부모님께서는 귀한 집 딸 데려와서 고생만 시킬까 봐 걱정하셨었는데 그 고생을 사서 하려 하는 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예쁜 가정의 남편이 될 예정인 저와 제 삶의 가장 소중한 친구가 될 예비 신부에게도 격려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진실된 마음으로 어느 현장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배우로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기를 하며 여러분들께 즐거움과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초심을 잃지 않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여러분들께 다가가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허동원은 "끝으로 여러분들 또한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늘 기도드리며 감사함과 고마움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유쾌한 거래' '짬뽕' '그남자 그여자' '사건발생 일구팔공' '작업의 정석' '당신의 눈' '아가' '가족입니다' '임대아파트' '월드다방' 등 다수 연극에 출연, 풍부한 무대 경험을 지닌 그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오동균 형사 역을 맡으며 존재감을 널리 알렸다.

    이후 '늦여름' '악인전' '나른 찾아줘' '히트맨'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특송'과 올해 5월 개봉한 '범죄도시2'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은주의 방' '동백꽃 필 무렵' '더 킹 : 영원의 군주' '대박부동산' '인사이더'에도 나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