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음주운전 단속에 순찰차 치고 도주한 40대…알고 보니 무면허



보건/의료

    음주운전 단속에 순찰차 치고 도주한 40대…알고 보니 무면허

    검문 응하지 않고 도주하다 순찰차 2대 쳐
    면허취소 수준 음주에 '무면허 운전' 드러나

    연합뉴스연합뉴스
    운전면허 없이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 단속에 응하지 않은 채 순찰차 2대를 들이받고 도주한 4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금천경찰서는 40대 남성 A씨를 도로교통법 위반·특수공무집행방해치상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새벽 4시 10분 무렵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하고 경찰 단속을 피해 도주하려다 자신을 막은 순찰차 2대를 차로 친 혐의를 받는다.

    구체적으로 경찰은 차 한 대가 도로에서 정차한 채 움직이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A씨를 검문하려 했다. 하지만 A씨는 응하지 않은 채 도주했고 이 과정에서 자신의 차를 막은 순찰차 2대를 들이받았다.

    추격전 끝에 금천교 인근에서 경찰은 A씨의 차를 멈춰 세웠지만 A씨는 차 문을 끝까지 열지 않고 버텼고 이에 경찰은 비상 망치로 유리창을 부순 뒤에 A씨를 체포했다. 조사 결과 A씨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며 무면허 운전을 한 것으로도 조사됐다.

    경찰은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경위 등 구체적인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