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원래, 구준엽-서희원 임신설에 "오보, 꼭 수정해주길"



연예가 화제

    강원래, 구준엽-서희원 임신설에 "오보, 꼭 수정해주길"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강원래 메타버스 아바타 데뷔 쇼케이스에서 강원래가 인사말을 하는 모습. 연합뉴스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강원래 메타버스 아바타 데뷔 쇼케이스에서 강원래가 인사말을 하는 모습. 연합뉴스클론 강원래가 구준엽의 근황을 전했다.

    강원래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강원래 메타버스 아바타 데뷔 쇼케이스'에서 '절친' 구준엽 근황을 소개했다. 대만 배우 서희원(쉬시위안)과 결혼해 현재 대만에 머무르는 구준엽을 대신해 임신설을 해명했다.

    강원래는 "구준엽씨는 대만에서 잘 지내고 있다. (최근) 임신 소식 전해졌는데 오보라고 한다"라며 취재진을 향해 "꼭 좀 수정해 주시기 바란다. 화를 내더라, 준엽이가"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내 "그래도 저는 바라고 있다, 꿈은 이루어진다고"라며 두 사람 사이에 아기가 생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올해 3월, 구준엽은 20년 만에 재회한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다고 깜짝 공개했다. 과거 사귀다가 이별하고, 서희원이 이혼해 다시 만나게 된 것까지 영화 같은 사랑 이야기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였다. 최근에는 서희원이 임신했다는 소문이 중국 온라인을 중심으로 퍼진 바 있다.

    이날 강원래는 이번 AVA(버추얼 아바타) 활동을 구준엽과 함께할지 여부도 고려 중이라고 귀띔했다. 향후 활동 계획을 구체적으로 묻자, 강원래는 "준비는 하고 있다. 구준엽과 함께할지, 아바타와 함께할 건 지 한참 회의 중"이라고 답했다.

    현재 그림 작업을 하며 화가로 활동 중인 강원래는 이날 메타버스 아바타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TV조선 메타버스 음악쇼 '아바드림'(AVA DREAM)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