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메이저나인 1호 걸그룹' 블링블링, 데뷔 2년도 안 돼 해체



연예가 화제

    '메이저나인 1호 걸그룹' 블링블링, 데뷔 2년도 안 돼 해체

    2020년 11월 데뷔한 메이저나인의 1호 걸그룹 블링블링이 해체한다. 블링블링 공식 페이스북2020년 11월 데뷔한 메이저나인의 1호 걸그룹 블링블링이 해체한다. 블링블링 공식 페이스북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 블링블링이 해체한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6일 공식입장을 내어 "심도 있는 논의와 고심 끝에 블링블링의 계약 및 활동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멤버들은 블링블링이 아닌 각자 새로운 자리에서 또 다른 시작을 준비하기로 결정하였고 당사도 멤버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메이저나인의 첫 아이돌 그룹으로 항상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해 준 여섯 멤버들에게 감사하며 멤버들의 새로운 시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또한 그동안 블링블링을 응원해주시고 아끼고 사랑해주신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블링블링 멤버들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다"라고 전했다.  

    유빈, 차주현,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까지 총 6인으로 이루어진 블링블링은 걸출한 보컬리스트를 다수 보유한 메이저나인이 4년 동안 준비한 1호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2020년 11월 'G.G.B'(Girls Grow Brave)라는 곡으로 데뷔했다. 지난해 5월 첫 번째 미니앨범 '콘트라스트'(CONTRAST)가 마지막 앨범이 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