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백일부터 1일" 모태범♥임사랑 21일 차 커플 탄생



방송

    "고백일부터 1일" 모태범♥임사랑 21일 차 커플 탄생

    방송 캡처방송 캡처'신랑수업' 모태범이 임사랑과 '21일 차' 공식 커플이 됐다.

    20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이 임사랑과의 발레 데이트로 한층 더 가까워진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모태범은 임사랑의 '본업'을 구경하기 위해 임사랑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발레 학원을 찾아갔다. 수업이 끝난 후 임사랑은 학생들에게 "선생님과 소개팅한 친구야"라고 모태범을 소개했다.

    이미 두 사람의 소개팅을 방송으로 본 아이들은 모태범에게 "첫 데이트로 횟집에서 저녁을 하는 건 좀 그랬다", "단골집을 소개하지 말고 좋아하는 것을 먼저 물어봐야 했다"면서 '돌직구' 연애 코칭을 해 모태범을 당황케 했다. 
     
    자신들의 '고백법'과 연애관까지 당당하게 밝힌 학생들이 자리를 뜨자, 임사랑은 "아이들이 우리보다 낫다"며 한숨을 쉬었다. 이어 "사람들을 만났을 때 오빠를 뭐라고 소개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모태범은 "남자친구라고 하면 되지"라며, "나도 앞으로 여자친구라고 소개할게"라고 답했다. 또한 "고백하는 날부터 1일이라는 아이들의 말처럼, 내가 (사랑이에게) 고백 받은 날을 1일로 할래?"라고 제안, 풋풋한 '21일 차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신랑수업'의 첫 공식 커플로 거듭난 두 사람은 임사랑의 주도 하에 발레 수업을 진행했다. 수업 전 임사랑은 "시범을 보여 달라"는 모태범의 부탁에 미니 공연을 선보였다.

    이어 진행된 본격 수업에서는 스트레칭과 기본 자세를 빠르게 마스터한 모태범이 임사랑을 들어 올리는 리프트와 중심을 잡아주는 피루엣 자세에 도전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특히 모태범은 임사랑의 허리를 감싸 안는 마지막 고난도 자세까지 성공시킨 후, 설레는 눈길을 교환했다.

    이날 방송된 '신랑수업'은 시청률 2.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