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소크라테스 응원가 울려퍼지자 김광현 등장해 큰절 사과



야구

    소크라테스 응원가 울려퍼지자 김광현 등장해 큰절 사과

    연합뉴스연합뉴스
    KBO 리그 올스타전 무대에서 KIA 타이거즈의 거포 소크라테스 브리토의 응원가가 울려퍼졌다.

    16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2 KBO 올스타전 4회초 나눔 올스타의 선두타자 황대인 타석을 앞두고 양현종, 류지혁, 나성범 등 KIA 소속의 올스타들이 그라운드에 몰려나왔다.

    KIA 올스타 선수들은 양손으로 'ㅅ' 모양을 그리며 최근 부상을 당한 팀 동료 소크라테스의 응원가를 야구 팬들과 함께 불렀다.

    소크라테스는 지난 2일 SSG 랜더스와 경기 도중 김광현이 던진 공에 얼굴을 맞는 불의의 부상을 당했다.

    올 시즌 76경기에서 타율 0.332, 11홈런, 54득점, 46타점을 기록한 소크라테스는 만약 부상이 없었다면 올스타 무대에서 팀 동료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나눴을 것이다.

    이를 아쉬워 한 KIA 올스타 선수들은 소크라테스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그러자 갑자기 드림 올스타 덕아웃에서 선수 한 명이 뛰어나왔다. 그는 관중석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소크라테스에게 몸 맞은 공을 던졌던 투수 김광현이었다.

    김광현은 소크라테스가 다친 다음 날 직접 연락해 사과했고 소크라테스는 경기 도중 일어날 수 있는 일이었다며 김광현을 다독였다.

    양팀 올스타 선수들과 야구 팬은 사과의 뜻이 담긴 김광현의 갑작스런 큰절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올스타전 무대라 볼 수 있는 유쾌한 장면들이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