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뮤지컬 '브론테' 9월 무대에…이봄소리·김려원·이아진



공연/전시

    뮤지컬 '브론테' 9월 무대에…이봄소리·김려원·이아진

    뮤지컬 '브론테'

    서울 대학로 자유극장서 9월 3일부터 11월 6일까지

    네버엔딩플레이 제공 네버엔딩플레이 제공 뮤지컬 '브론테'가 9월 3일부터 11월 6일까지 서울 대학로 자유극장 무대에 오른다.

    '브론데'는 브론테가(家) 세 재매(샬럿·에밀리·앤)의 삶을 모티브 삼은 작품이다.

    극의 배경은 여자가 글을 쓰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던 빅토리아 시대. 가난한 목사의 딸로 태어나 죽음과 병이 더 가까웠던 삶이었지만 이야기하기를 멈추지 않았던 세 재매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소설 '제인 에어' '빌레트'로 유명한 샬럿 역은 강지혜, 이봄소리, 허혜진이 캐스팅됐다. 강지혜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안테모사' '개와 고양이의 시간', 이봄소리는 뮤지컬 '마리 퀴리' '차미' '프랑켄슈타인', 허혜진은 뮤지컬 '팬레터' 프리다' '박열' 등에 출연했다.

    소설 '폭풍의 언덕'을 쓴 에밀리 역은 김려원, 이아름솔, 김이후가 연기한다. 김려원은 뮤지컬 '사의찬미' '리지' '헤드윅', 이아름솔은 뮤지컬 '실비아, 살다' '펀홈'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 김이후는 뮤지컬 '카파이즘' '해적'에서 열연했다.

    소설 '아그네스 그레이' '와일드펠 홀의 소작인'의 작가인 앤 역은 이휴, 송영미, 이아진이 캐스팅됐다. 이휴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무인도 탈출기', 송영미는 뮤지컬 '아몬드' '앤', 이아진은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차미' '썸씽로튼'에 출연했다.

    조민영이 연출, 성재현이 극본, 양지혜가 작곡, 이현정이 안무를 맡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