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보이스피싱 가담 의혹에 "저 아닙니다"



연예가 화제

    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보이스피싱 가담 의혹에 "저 아닙니다"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이 보이스피싱 범죄 가담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송승현 인스타그램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이 보이스피싱 범죄 가담 의혹을 직접 부인했다. 송승현 인스타그램밴드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이 보이스피싱 가담 의혹을 부인했다.

    송승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돌 그룹 FT아일랜드 출신의 연기자가 보이스피싱 범죄에 가담했다가 경찰에 자수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라는 기사 캡처를 올렸다.

    그러면서 "저 아닙니다…! 걱정하지 마세요"라며 "저는 현재 작품 촬영하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썼다.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2019년까지 10년 동안 음악 활동을 해 왔다. '잭 더 리퍼', '삼총사', '여도', '잃어버린 마을' 등 공연 무대에 꾸준히 올랐고, 드라마 '수사관 앨리스' 시즌 2,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 등에 출연했다.

    앞서 MBN은 유명 아이돌 그룹 출신으로 탈퇴 후에도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에서 연기 활동을 한 30대 남성 A씨가 지난달 16일 자신이 보이스피싱 현금 수거책으로 피해자로부터 600만 원을 받았다고 자백했다고 12일 보도했다. 첫 보도 후 FT아일랜드 출신 배우인 송승현이 지목됐고 직접 아니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스포츠서울은 A씨 회사 관계자를 인터뷰해 A씨가 지인 추천으로 일자리를 얻은 것은 맞지만 입사 다음 날 바로 이상함을 감지했고, 피해자의 돈을 받자마자 이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경찰서로 가 보이스피싱 조직을 잡을 수 있었고 추가 피해도 막을 수 있었다고 해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