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여름밤,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옥 정원 콘서트' 열린다

뉴스듣기


전북

    한여름밤, 전주 한옥마을에서 '한옥 정원 콘서트' 열린다

    뉴스듣기
    한옥정원콘서트. 전주시 제공한옥정원콘서트. 전주시 제공
    전북 전주시는 오는 25일부터 8월까지 총 20회에 걸쳐 한옥마을 내 마당이 아름다운 한옥정원에서 '여름밤 한옥 정원 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옥 정원 콘서트는 여행객들에게 소담하게 아름다운 정원을 보유한 한옥들을 소개하고 전주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한옥마을에서 하루 더 머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콘서트는 한옥마을 인증제인 '한옥의 별' 인증업소를 중심으로 진행돼 전주시민과 전주를 찾은 여행객들이 마당이 넓고 아름다운 한옥에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싱어송라이터 김은총, 이상욱밴드, 문화포럼 나니레, 이희정 밴드 등 실력파 팀이 참여해 전통민요와 퓨전 국악, 국악트롯, 국악가요, 판소리 등 전통을 기반으로 현대적 감각을 입힌 음악을 선보이며 여행객들의 귀를 사로잡고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콘서트와 관련된 세부 일정은 전주한옥마을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인스타 등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서배원 문화관광체육국장은 "한옥 정원에서의 공연은 여행객들에게 행복한 여름밤의 추억을 제공해 전주 여행의 좋은 기억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전주 한옥마을만의 색다른 공연 콘텐츠를 기반으로 체류형 여행 정착과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 선순환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