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효린 7월 18일 컴백…'서머퀸'이 돌아온다



가요

    효린 7월 18일 컴백…'서머퀸'이 돌아온다

    효린 컴백 포스터. 브리지 제공효린 컴백 포스터. 브리지 제공가수 효린이 컴백일을 확정 짓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22일 자정 소속사 브리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컴백 포스터를 공개, 오는 7월 18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뜨거운 여름도 한숨에 얼려버릴 것만 같은 효린이 자리했다. 차가운 얼음을 연상하게 하는 드레스를 입은 효린은 더위도 잊게 할 쿨한 '퀸'의 컴백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퀸덤2'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약 800만 뷰를 기록한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던 '쏘 왓'(So What),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와카 붐'(Waka Boom) 무대까지, 선보이는 곡 콘셉트마다 화제를 일으켰던 만큼 효린이 보여줄 새 앨범에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새 앨범 소식과 함께 효린은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도 오픈, 전 세계의 팬들과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효린은 올여름 세 번째 미니앨범과 더불어 여름 페스티벌은 물론,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앞서 '아하'(A-Ha) '달리'(Dally) '바다보러갈래'(SEE SEA) 'BAE' 등의 곡으로 콘셉트 변신을 거듭했던 효린은 엠넷(Mnet) 음악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도 1·2차 경연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프로다운 실력을 증명해낸 바 있다.

    올여름 컴백을 알린 효린은 오는 7월 18일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