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도연×정경호 tvN 새 드라마 '일타 스캔들' 출연 확정

뉴스듣기


방송

    전도연×정경호 tvN 새 드라마 '일타 스캔들' 출연 확정

    뉴스듣기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 매니지먼트 숲, 매니지먼트 오름 제공배우 전도연과 정경호. 매니지먼트 숲, 매니지먼트 오름 제공tvN 새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 전도연, 정경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2023년 상반기 방송예정인 tvN '일타 스캔들'은 입시지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과 대한민국 사교육 1번지에서 별이 된 일타강사의 달콤쌉싸름한 스캔들을 그린다. 무한경쟁 입시지옥을 배경으로 따뜻하면서도 냉정한, 달콤하면서도 아찔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흡인력 강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가 출연을 확정, 두 사람의 케미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여기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아는 와이프' 등을 집필한 양희승 작가와 '갯마을 차차차' 등을 연출한 유제원 PD가 의기투합했다. 유제원 PD와 양희승 작가는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이후 세 번째 만남으로, 앞서 두 작품이 따뜻한 설렘을 선사하며 많은 인기를 모았던 만큼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전도연은 국가대표 운동선수 출신이자 과열된 입시 교육시장에 뒤늦게 입문한 '국가대표 반찬가게' 열혈 사장 '남행선' 역을 맡는다. 인생에 고단함을 마주쳐도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선택을 믿고 변명하지 않는 '외강내강'형 인물로, 뒤늦게 입문한 사교육 시장에서 예상치 못하게 일타강사 '최치열'과 계속 엮이게 된다. '일타 스캔들'에서 또 한번 선보일 전도연의 연기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정경호는 타고난 천재성에 노력까지 더해진 일타강사 '최치열'로 분한다. 일타강사가 되기 위해 뛰어난 실력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과 화려한 쇼맨십까지 갖춰 재력과 유명세까지 넘치게 갖고 있는 인물. 하지만 높은 유명세만큼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고, 그럴수록 더욱 예민하고 까칠하고 타인에 무심한 인간이 되어버렸다. 그러다가 무한 체력과 긍정의 '남행선'을 만나게 되면서 달콤하면서도 아찔한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슬기로운 감빵생활', OCN '라이프 온 마스' 등을 통해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던 정경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일타 스캔들' 제작진은 "믿고 보는 배우 전도연과 정경호의 설레는 로맨스 코미디는 물론, 입시 전쟁을 배경으로 화려한 겉모습 속 숨기고 있는 다채로운 사람들의 이야기가 흥미롭고 몰입감 있게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드라마 '일타 스캔들'은 2023년 상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