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허성태 '아다마스' 출연 확정…지성 조력자 활약

배우 허성태. 한아름컴퍼니 제공배우 허성태. 한아름컴퍼니 제공배우 허성태가 tvN 드라마 '아다마스' 출연을 확정했다.

14일 소속사 한아름컴퍼니는 "허성태가 tvN 드라마 '아다마스'에 최총괄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과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쌍둥이 형제의 진실 추적기를 그린 작품이다.

허성태가 연기하는 최총괄은 극 중 해송그룹 권회장의 저택인 해송원의 보안 총괄 책임자. 최태성이라는 본명이 있지만 해송그룹 사람들 사이에서는 '최총괄'로 불린다. '보안 총괄책임자'라는 직업 때문인지 성질은 불 같지만, 마음씨는 고운 인물이다.

특히 최총괄은 '아다마스'를 찾기 위해 해송그룹 권 회장의 회고록 대필작가로 해송원에 들어온 베스트셀러 작가 하우신(지성 분)과 함께 '아다마스'를 찾는 데 조력한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으로 인기를 모은 허성태는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붉은 단심' JTBC '인사이더'에 출연하며 누구보다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담덕2022-05-06 23:06:55신고

    추천0비추천0

    사과 한다고 취하 하기만 해봐라. 영원히 민주당하고 작별이다.

  • NOCUTNEWS정요한2022-05-03 15:57:33신고

    추천3비추천2

    갑질의 달인 배현진 MBC아나운서때도 그렇게 갑질해서 동료들한테 왕따 당해 못다니더만 버릇 못고치네
    국짐 선배들 안하무인 행동하니 총대메고 한모양인데 너는 꼴뚜기라 면죄 없어 한 4선정도 되야지 인정 해주지
    이건 돼도 안한것이 선봉서니 그렇지

  • NAVER아무개나소나2022-05-03 12:12:01신고

    추천7비추천1

    콩밥먹여야 한다. 뱃지 떼고 의원연금도 몰수해야 한다.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