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정국, 찰리 푸스와 컬래버레이션…24일 공개



가요

    BTS 정국, 찰리 푸스와 컬래버레이션…24일 공개

    방탄소년단 정국_찰리푸스 : Matthew Daniel Siskin방탄소년단 정국_찰리푸스 : Matthew Daniel Siskin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과 미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찰리 푸스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찰리 푸스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정국과의 협업을 알리는 40초 분량 영상을 처음 공개했다. 협업 곡 제목은 '레프트 엔 라이트'(Left and Right·Feat. BTS 정국)이며 오는 24일 공개한다.

    정국과 찰리 푸스는 2018년 'MBC플러스X지니뮤직 어워드'(MGA)에서 찰리 푸스의 '위 돈 토크 애니모어'(We Don't Talk Anymore)를 듀엣으로 부른 바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의 '찐 방탄회식' 영상을 통해 개인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 역시 지난 15일 공식입장을 내고 "방탄소년단은 솔로 앨범 발매,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 챕터2'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이들의 개별 활동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첫 주자는 제이홉"이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