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데뷔 15주년' 카라, 한 자리 모였다…故구하라도 태그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데뷔 15주년' 카라, 한 자리 모였다…故구하라도 태그

    뉴스듣기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니콜, 강지영, 허영지, 한승연, 박규리. 오른쪽 상단에 고 구하라도 태그돼 있다. 박규리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니콜, 강지영, 허영지, 한승연, 박규리. 오른쪽 상단에 고 구하라도 태그돼 있다. 박규리 인스타그램2세대 대표 아이돌 카라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한자리에 모였다.

    카라 박규리·한승연·니콜·강지영·허영지는 11일 낮 각자 인스타그램에 다섯 명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리더 박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라 데뷔 15주년 기념으로 모두 모여서 축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라고 썼다.

    이어 "카라라는 이름 아래 동고동락한 모두가 처음으로 함께 축하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웃고 울며 가라앉은 마음들을 서로 잘 보듬어 조금 더 행복해질 수 있을 것 같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카밀리아 데이, 그리고 카라 데뷔 15주년 다시 한번 축하해요. 늘 감사하고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박규리는 한승연·니콜·강지영·허영지뿐 아니라 지난 2019년 세상을 떠난 멤버 구하라도 같이 태그했다. 구하라는 2008년 '락 유'(Rock U) 때 합류해 카라 멤버로 활약했다.

    박규리 인스타그램박규리 인스타그램2007년 데뷔한 카라는 밝고 상큼하면서도 친화적인 이미지, 대중적인 노래로 큰 사랑을 받았다. '프리티 걸'(Pretty Girl) '허니'(Honey) '미스터' '루팡'(Lupin) '맘마미아' '스텝'(STEP) '점핑'(Jumping) '판도라'(Pandora) '숙녀가 못 돼'(Damaged Lady) '큐피드'(CUPID) 등 다수 곡을 발표했다.

    일본에서 한류 대표 그룹으로 꼽힐 만큼 일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냈다. 한국 걸그룹 최초로 오리콘 월간 차트 1위, 일본 골든디스크 '올해의 아티스트상'(5관왕), 한국 가수 중 최단기간-최소싱글 100만 장 돌파 등 다수 기록을 세웠다. 2013년에는 국내 여성 가수 최초로 도쿄돔에 입성해 4만 5천 관객을 만났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