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저스틴 비버, 람세이헌트 증후군 고백 "얼굴 마비, 꽤 심각"

뉴스듣기


해외 연예

    저스틴 비버, 람세이헌트 증후군 고백 "얼굴 마비, 꽤 심각"

    뉴스듣기
    저스틴 비버는 10일(현지 시간)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려 현재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캡처저스틴 비버는 10일(현지 시간)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려 현재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캡처세계적인 팝 스타 저스틴 비버가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고백했다.

    저스틴 비버는 10일(현지 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려 이같이 전했다. 그는 "여기 있는 모든 분께 현재 지금 제 상황을 알려드리고 싶었다. 저는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앓고 있고, 그래서 귀와 얼굴 신경 공격을 받아 얼굴에 마비가 왔다"라고 설명했다.

    람세이헌트 증후군이란 안면신경다발이 수두대상포진바이러스에 감염돼 발생하는 장애를 의미한다. 증상은 급성 안면 신경마비, 귀 통증, 일부 미각 상실, 안구 및 구강 건조 등이다.

    옆얼굴로 미소 지을 수 없고 콧구멍이 움직이지 않는 등 얼굴 안쪽이 완전히 마비됐다는 저스틴 비버는 "보시다시피 이건 꽤 심각하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좋았을 텐데…"라면서도 "제 얼굴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저스틴 비버는 "여러분을 사랑한다. 저(의 상태)를 인내해 주셔서 고맙다. 얼굴을 정상으로 돌리기 위해 얼굴 운동을 더 잘할 거고, 다시 돌아갈 것"이라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괜찮아질 거다. 전 희망을 갖고 있고, 신을 믿으며 모든 것이 신의 뜻 안에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람세이헌트 증후군 사실을 밝힌 저스틴 비버는 부득이하게 다음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 그는 이 부분을 직접 언급하며 "공연이 취소돼 낙담한 분들이 있다는 걸 알지만, 분명한 건 제가 지금 공연을 할 만한 신체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라고 부연했다.

    2009년 데뷔한 저스틴 비버는 '스테이'(STAY) '오프 마이 페이스'(Off My Face)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 '피치스'(Peaches) '홀드 온'(Hold On) '고스트'(Ghost) '스턱 위드 유'(Stuck with U) '베이비'(Baby) '야미'(Yummy) '인텐션스'(Intentions) 등 무수한 곡으로 사랑받았고,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