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코바코, 혁신 애드 벤처 대상에 '코리아테크 가히'



문화 일반

    코바코, 혁신 애드 벤처 대상에 '코리아테크 가히'


    코바코 제공코바코 제공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2회 '혁신 애드 벤처(AD-Venture)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업체로 브랜드 '가히'의 코리아테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코바코는 이날 지난 2021년 '코바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에 참여한 245개 벤처·스타트업 가운데 예심과 본심을 거쳐 코리아테크, '오늘의집'의 버킷플레이스 등 총 10개의 수상 업체를 선정했다.

    올해 대상을 받은 코리아테크는 코바코가 지원하는 '코바코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사업'에 선정된 지난 2018년부터 지금까지 광고 마케팅을 통해 고용과 매출이 급성장한 업체다. 화장품 '가히 멀티밤'과 배우 김고은이 출연한 TV 광고로 주목 받기도 했다.

    차영란 심사위원장(수원대 교수)은 "코리아테크가 일자리 창출 및 매출 성장 뿐만 아니라, 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도 작품의 창의성과 대중성이 뛰어났다"고 밝혔다.

    코바코는 지난해부터 광고 지원을 통해 성장한 벤처·스타트업 중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에 '혁신 애드 벤처'상을 시상하고 있다. 당해에는 마켓컬리로 알려진 주식회사 컬리가 대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벤처·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등 지난 1998년부터 지난해까지 누적 기준 3508개 업체에 6721억 원의 광고비 할인을 지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