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2일 디즈니+ 공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22일 디즈니+ 공개

    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 디즈니+ 제공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포스터. 디즈니+ 제공올해 흥행과 함께 5월 극장가에 훈풍을 불어넣었던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오는 22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는 모든 상상을 초월하는 광기의 멀티버스 속, MCU(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사상 최초로 끝없이 펼쳐지는 차원의 균열과 뒤엉킨 시공간을 그린 슈퍼내추럴 스릴러 블록버스터다.
     
    영화는 개봉 3주 만에 전편의 흥행 기록을 뛰어넘은 것은 물론 2020~2022년 사전 최고 예매량 경신, 역대 어린이날 최다 관객 수 경신 등 매 순간 새로운 흥행 기록을 세웠다.
     
    이번 작품은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나며 벌어지는 충격적인 스토리와 마블 역사를 새롭게 쓸 화려한 시각효과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MCU의 대부이자 공포 장르의 대가 샘 레이미 감독의 합류는 물론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소치틀 고메즈, 치웨텔 에지오포, 레이첼 맥아담스 등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압도적 열연이 마블 팬과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디즈니+ 측은 "디즈니+ 공개를 통해 극장에서 관람한 팬들에게는 N차 관람의 즐거움을, 아쉽게 극장에서 관람하지 못한 시청자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