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6월 왓챠에 다 있다…英 최악 이혼 스캔들부터 러브 리얼리티까지



영화

    6월 왓챠에 다 있다…英 최악 이혼 스캔들부터 러브 리얼리티까지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 4, '더 그레이트' 시즌 1 포스터. 왓챠 제공'베리 브리티쉬 스캔들',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 4, '더 그레이트' 시즌 1 포스터. 왓챠 제공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영국 최악의 이혼 스캔들부터 인기 러브 리얼리티 예능 등 흥미진진한 6월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8일 오후 5시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독점 공개되는 영국 드라마 '베리 브리티쉬 스캔들'은 1960년대, 영국 사교계 최고의 스캔들 메이커 마거릿 캠벨 공작부인과 남편 이언 캠벨 공작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20세기 최악의 이혼 스캔들을 다룬 드라마다.
     
    러브 레터부터 일기, 신원 미상의 남자들과 찍은 노골적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마거릿 캠벨 공작부인의 사적인 물건을 증거로 그가 80명 이상의 남자와 간통했다고 폭로한 이언 캠벨 공작의 이혼 소송은 1960년대 역대 최악의 스캔들로 손꼽히며 화제를 모았다.
     
    인기 시리즈 '더 크라운'으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배우 클레어 포이가 매혹적인 스캔들 메이커 마거릿 캠벨 공작부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와 '완다비전'의 히어로 비전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끈 배우 폴 베타니가 최악의 남편이자 야망가인 이언 캠벨 공작 역으로 변신했다.
     
    미국 인기 리얼리티 예능 '템테이션 아일랜드'도 모두를 빠져들게 할 새 시즌으로 다시 돌아온다.
     
    '템테이션 아일랜드'는 사랑에 자신 있는 네 커플을 자신의 이상형대로 꾸려진 12명의 이성이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초대해 유혹에 빠뜨리는 미국의 러브 리얼리티 예능으로,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 4는 올해 3월 미국에서 방영한 최신 시즌이다.
     
    이번 시즌 4에서는 오래 만난 커플부터 예비 롱디커플 등 다양한 사연과 배경을 지닌 커플들이 등장해 어느 때보다 짜릿하고 화끈한 드라마를 선보일 예정으로, 오는 17일 공개된다.
     
    오는 10일에는 엘 패닝과 니콜라스 홀트가 주연을 맡은 시리즈 '더 그레이트' 시즌 1을 왓챠에서 만날 수 있다.
     
    '더 그레이트'는 행복한 신혼 생활을 꿈꾸며 러시아의 황제 피터 3세에게 시집온 캐서린이 타락한 러시아 황궁을 목격한 후 남편 대신 스스로 황제의 자리에 오르기로 결심하고 쿠데타를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격정 확실 희극으로, 러시아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재위하며 절대 권력을 휘둘렀던 여제 캐서린 더 그레이트의 이야기를 그린다.
     
    '말레피센트' '네온 데몬' '레이니 데이 인 뉴욕'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엘 패닝이 화려하고 낭만적인 삶을 꿈꾸던 소녀에서 스스로 황제가 되고자 하는 주체적인 황후 캐서린 역을 연기한다. 본능에 충실한 미치광이 황제 피터 3세 역으로는 영국 드라마 '스킨스' '웜 바디스' '엑스맨' 시리즈 등으로 국내에도 친숙한 니콜라스 홀트가 열연했다.
     
    또한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로 제91회 아카데미 각본상을 받은 각본가 토니 맥나마라, '굿 와이프' '완다비전'의 맷 샤크먼 감독 등 베테랑 제작진이 참여해 강렬하고 파격적인 드라마를 완성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