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보안구역' 집무실서 찍은 사진이 팬클럽에 공개…대통령실 "직원이 찍었다"



대통령실

    '보안구역' 집무실서 찍은 사진이 팬클럽에 공개…대통령실 "직원이 찍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는 28일 용산 대통령집무실에서 반려견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건희사랑' SNS 캡처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는 28일 용산 대통령집무실에서 반려견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 '건희사랑' SNS 캡처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지난 주말 용산 대통령집무실에서 찍은 사진들과 관련해 논란이 일고 있다. 대통령집무실이란 보안구역에서 찍은 사진들이 김 여사 개인팬카페를 통해 공개됐기 때문이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30일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해당 사진을 찍은 사람은 대통령실 직원이 아니"라며 "대통령실에서는 김 여사의 개인적인 생활 부분은 컨트롤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해당 사진들은 지난 28일 윤 대통령과 김 여사가 반려견들과 함께 대통령집무실과 청사 앞 잔디밭에서 찍은 사진들인데, 다음날 김건희 여사 팬클럽 SNS에 공개됐다.

    대통령집무실은 보안구역인데 대통령실 직원이 찍은 사진이 아니라는 설명에 논란이 커졌다. 직원이 아닌 인사가 보안구역을 출입했다는 추측이 가능하기 때문이었다.

    이 관계자는 그러나 다시 기자들을 만나 "사진은 대통령실 직원이 찍은 것이 맞고, 휴대전화는 김 여사의 것이었다"고 정정했다. 대통령실 직원이 아니었다는 애초의 설명에 대해서는 "카메라 주인이 누구인지 밝히고 싶지 않아서 그랬다. 오해가 있었다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