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지현 "하루 문자폭탄 1만개…품격과 상식 찾아야"



국회/정당

    박지현 "하루 문자폭탄 1만개…품격과 상식 찾아야"

    핵심요약

    "누구인지, 어떤 목적인지 모르겠는데 안타깝고 속상했다"
    "투표해 달라. 박지현을 믿고 함께 해주는 분들과 해내겠다"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30일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이재명 캠프사무실에서 열린 '투표해야 이깁니다' 합동 기자회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왼쪽은 윤호중 공동상임선대위원장. 국회사진취재단더불어민주당 박지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30일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이재명 캠프사무실에서 열린 '투표해야 이깁니다' 합동 기자회견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왼쪽은 윤호중 공동상임선대위원장. 국회사진취재단
    더불어민주당 박지현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은 30일 하루 1만통의 문자폭탄에 시달린 경험을 토로하며 민주당의 변화를 위해 투표를 해달라고 호소했다.

    박 위원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비상대책위원장이) 이렇게까지 힘들 줄은 저도 처음에는 몰랐다"라며 "끝까지 안 한다고 버틸 걸 하는 생각을 몇 번이나 했는지 모른다"고 썼다.

    이어 "민주당은 대선에서 진 뒤 왜 국민들에게 지지를 잃었는지 반성하고 개선하겠다고 했다. 그래서 저에게 함께 해달라 요청했는데 참 쉽지 않더라"면서 "곳곳이 보이지 않는 벽으로 가득했다"고 그간의 상황을 설명했다.

    특히 "문자 폭탄도 맞아봤다. 하루에 문자가 1만통이 왔다. 이분들이 누구인지도, 어떤 목적인지도 모르겠는데 한편으로 안타깝고 속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모든 것을 한 번에 바꾸기는 어렵지만 민주당이 민주 정당으로서 갖춰야 하는 기본 품격과 상식은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면서 "제가 제안한 5대 혁신안을 선거 뒤에 추진하기로 결의하고 발표했다"고 강조했다.

    박 위원장은 5대 혁신안을 설명한 뒤 "투표장 가서 투표 해주시면 된다"면서 "박지현을 믿고 함께 해주는 분들과 해내겠다"고 약속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