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라포엠, 불후의명곡 최종우승 "오늘의 라포엠 뛰어넘겠다"



방송

    라포엠, 불후의명곡 최종우승 "오늘의 라포엠 뛰어넘겠다"

    KBS2 '불후의 명곡' 캡처KBS2 '불후의 명곡' 캡처"오늘의 '라포엠'을 뛰어넘겠다"

    그룹 '라포엠'(LA POEM)이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했다.

    '라포엠'은 지난 28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레전드 보이스 특집'(이하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한 후 소속사 스튜디오 잼을 통해 소감을 밝혔다.

    '라포엠'은 이날 부활의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를 불렀다. 오케스트라 연주와 어린이 중창단의 합창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오케스트라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박기훈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우승까지 하다니 과분하다. 앞으로 좋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채훈은 "2년 만에 출연한 '불후의 명곡'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 기분 좋다.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성훈은 "오늘의 라포엠을 또 뛰어넘는 다음 무대도 기대해 달라"고 각오를 다졌다.

    '라포엠'은 JTBC '팬텀싱어3'(2020) 우승팀으로, 유채훈, 박기훈(이상 테너), 최성훈(카운터 테너), 정민성(바리톤) 등 멤버 전원이 성악 전공자다. 팬들 사이에서 '믿고 듣는 성악 어벤저스'로 불린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