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강타-정유미 결혼설…"결정된 사항 없어"

왼쪽부터 강타, 정유미. 자료사진왼쪽부터 강타, 정유미. 자료사진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의 결혼설이 나온 가운데, 양쪽이 입장을 밝혔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소속사 미스터액터스 관계자는 모두 27일 CBS노컷뉴스에 "두 사람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라고 말했다.

앞서 두 사람이 교제 2년여 만에 올가을 결혼한다는 내용이 한 유튜브를 통해 나왔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2020년 2월 처음 전해졌고, 양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강타는 1996년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H.O.T.의 메인보컬로 데뷔해 '전사의 후예' '캔디' '늑대와 양' '행복' '열맞춰!' '빛' '아이야!' '투지' '환희' '아웃사이드 캐슬' '그래! 그렇게'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H.O.T. 해체 후인 2001년 멤버 중 가장 먼저 솔로로 변신해 '북극성' '스물셋' 등을 발표했고 국내외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했다.

정유미는 2004년 KBS2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했고 '대왕세종' '보석비빔밥'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하녀들' '육룡이 나르샤' '검법남녀' 시즌 1~2, '프리스트' 등에 출연했다. 영화 '싱글즈' '댄서의 순정' '너는 펫' '터널 3D' 등에도 출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2

4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전기쟁이2022-04-12 11:09:52신고

    추천0비추천6

    문재인 정 권 오년 동안 국민 들이 얼마나 어렵게 살았으면 저런 일 들이 발생 했을 까
    양부모가 장애인 인 모양 인데 어린 은해가 얼마나 어렵 게 살아 욌는지를 보여주는 케이스다
    그런 아이 들을 잘 보살펴 사회에 안주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게 정부의 할일 아닌 가
    물론 법죄를 졌지만 아까고 불쌍 하다 개가 나라를 잘못 타고 태여 나서 그래

  • NAVER토왜축출2022-04-12 09:06:10신고

    추천4비추천0

    남을 죽이고 뺏은 돈으로 효도하면 그게 잘된거냐?
    소문난 효녀라고 살인이 정당화되냐?
    지들이 떳떳하면 왜 숨어사냐? 나와서 혐의없음을 밝히면 되지.

  • NAVER토왜축출2022-04-12 09:05:2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된 댓글입니다.

더보기 +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