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판 커지는 계양을 보궐선거…이준석, 윤형선 선거운동원 등록



경인

    판 커지는 계양을 보궐선거…이준석, 윤형선 선거운동원 등록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난 20일 광주 북구 전남대학교 후문 앞 거리에서 전날 고의 훼손된 광주 후보자들의 현수막을 다시 달고 유세하고 있다. 연합뉴스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지난 20일 광주 북구 전남대학교 후문 앞 거리에서 전날 고의 훼손된 광주 후보자들의 현수막을 다시 달고 유세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25일 인천 계양구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윤형선 후보의 선거운동원으로 활동하기로 했다. 이 선거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의 출마로 전국적인 관심을 받는 만큼 윤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윤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이날 이 대표가 선거관리위원회에 선거사무원으로 등록한 사진을 공유하면서 "윤 후보가 이 대표를 선거운동원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선대위 측은 "국민의힘은 국민적 관심사로 급부상한 계양을 보궐선거에 전력을 총집결해 전폭 지원하고 있다"면서 "이 대표는 오는 28일 계양을 사전투표소를 찾아 윤 후보와 함께 사전 투표를 할 예정"이라고 공지했다.
     
    이 대표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목·토요일 계양에서 선거운동원 복장을 하고 전력투구하겠다"며 "윤형선 이름이 쓰인 옷 좀 입고 다니려고 운동원 등록을 요청했는데 윤 후보 측에서 멋진 임명장도 받았다"고 적었다.
     
    이 대표는 오는 28일 윤 후보와 함께 계양을에서 사전투표한 뒤 윤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설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