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기원 전 충남 계룡시장 제주서 숨진 채 발견



제주

    이기원 전 충남 계룡시장 제주서 숨진 채 발견

    경찰, 극단적 선택에 무게 두고 사건 경위 조사 중

    서귀포경찰서. 고상현 기자서귀포경찰서. 고상현 기자
    이기원 전 충남 계룡시장이 제주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24일 제주 서귀포경찰서에 따르면 전날(23일) 오후 11시쯤 서귀포시 남원읍 한 야산에서 이기원 전 시장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 전 시장은 가족과 함께 제주에서 한 달 살이를 하고 있었다.
     
    이날 오후 9시쯤 '남편이 아침에 나가서 숙소에 돌아오지 않는다'는 부인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수색을 벌여 숙소인 펜션으로부터 500m 떨어진 야산에서 이 전 시장의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이 전 시장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계룡시장 예비후보로 공천을 받았다. 하지만 국민의힘 충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7일 이 전 시장의 후보 자격을 박탈했다.
     
    충남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이 전 시장이 불법 정치자금을 받아 벌금형을 받은 사실이 있는데도 자기 검증 진술서에 허위로 기재해 후보 심사에 영향을 미쳐 자격을 박탈했다고 설명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때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 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