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TS 제이홉·김종국·위하준, 손흥민 'EPL 득점왕' 축하 "대박대박"

문화 일반

    BTS 제이홉·김종국·위하준, 손흥민 'EPL 득점왕' 축하 "대박대박"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EPL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연합뉴스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EPL 공동 득점왕에 올랐다. 연합뉴스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공동 득점왕에 오른 가운데, 연예계에서도 축하가 이어졌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은 손흥민 선수의 방송 화면을 캡처한 후 "대박 대박"이라고 써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올렸다.

    방송인 김종국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고생했다 #득점왕 #PK없이 #23골 살라 또 넣을까 봐 조마조마 ㅋㅋㅋㅋ"라며 축하를 전했다.

    배우 위하준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기뻐하는 손흥민 선수와 동료들의 사진을 올린 후 "SON SATIONAL TOP SCORER!!"라고 축하 멘트를 남겼다.

    BTS 제이홉, 김종국, 위하준 인스타그램 캡처BTS 제이홉, 김종국, 위하준 인스타그램 캡처방송인 김영철은 오늘(23일) 방송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오프닝에서 "손흥민 선수 덕분에 행복한 아침을 시작한다"라고 말했다.

    손흥민 선수는 22일(현지 시간) 영국 노리치의 캐로 로드에서 열린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종 38라운드 노리치 시티와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해 후반 25분과 30분 연속 골을 터뜨리며 득점왕에 올랐다.

    그는 리그 23골로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와 함께 공동 득점왕이 됐다. 아시아 선수가 유럽 5대 리그 득점왕이 된 것은 손흥민 선수가 처음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