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주영화제가 선택한 '윤시내가 사라졌다' 6월 8일 개봉

뉴스듣기


영화

    전주영화제가 선택한 '윤시내가 사라졌다' 6월 8일 개봉

    뉴스듣기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캐릭터 포스터 4종. KAFA·블루라벨픽쳐스 제공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캐릭터 포스터 4종. KAFA·블루라벨픽쳐스 제공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최고 화제작 '윤시내가 사라졌다'가 6월 8일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감독 김진화)는 열정충만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와 엉뚱매력 관종 유튜버 짱하 두 모녀가 전설의 디바를 찾아 나서며 펼쳐지는 동상이몽 로드무비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유튜브 동영상 화면을 배경으로 각양각색 인물들의 본캐(본 캐릭터)와 부캐(부 캐릭터)의 모습을 담아 반전 매력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내향적인 아웃사이더 '장하다'이지만 부캐는 골드버튼을 꿈꾸는 관종 유튜버인 '짱하'와 엄마 역할에 서툰 '신순이'이지만 부캐는 20년째 '윤시내'만 바라보는 열정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성격을 한눈에 보여주며 현실 모녀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아이돌 연습생 '정준옥'에서 젊은 이미테이션 가수가 된 '운시내'에 이어 거리감이 필요한 샤이 버스커 '백두리'지만 화려한 이미테이션 가수 '가시내'의 경력을 가진 독특한 캐릭터들의 모습까지 4인 4색 다채로운 매력에 기대를 높인다.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 이후 쏟아진 호평에 이어 오민애의 배우상 수상까지 화제성과 작품성을 모두 입증한 '윤시내가 사라졌다'는 신예 김진화 감독과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 이주영, 오민애, 노재원, 김재화의 만남으로 주목받는 작품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