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닥터 스트레인지 2' 500만 관객 돌파…'스파이더맨 3'와 동일 기록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2' 500만 관객 돌파…'스파이더맨 3'와 동일 기록

    개봉 14일 차에 500만 관객 넘어

    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연출을 맡은 샘 레이미 감독의 특별한 감사 인사 영상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연출을 맡은 샘 레이미 감독의 특별한 감사 인사 영상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보여주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지난해 최대 흥행작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보다 빠르게 500만 고지를 돌파했다.
     
    17일 오전 7시 20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감독 샘 레이미, 이하 '닥스 2')는 누적 관객 수 500만 9546명을 기록하며 개봉 14일 차에 5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닥스 2'는 앞서 2020년~2022년까지 3년간의 개봉작 중 사전 최고 예매량,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경신한 데 이어 14일 만에 500만 관객 돌파까지 놀라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닥스 2' 측은 "이는 지난 2021년 최고 흥행작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 타이기록으로, 더욱 주목할 만하다"며 "개봉 3주 차에도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찾는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어 신드롬급 흥행 열풍이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전망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작품의 연출을 맡은 샘 레이미 감독도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샘 레이미 감독은 "한국 팬 여러분, 방금 놀라운 소식을 들었다. 영화를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순간을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감사를 전하며 "아직 영화를 못 보신 분들은 극장에서 꼭 확인해 달라"고 당부했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스파이더맨' 3부작을 연출하며 독보적 연출력과 뛰어난 영상미를 선보인 샘 레이미 감독과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중 역대 최고 프리미어 시청률을 기록한 '로키'의 각본을 맡은 마이클 월드론이 새롭게 합류해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의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닥터 스트레인지 그 자체'라고 평가받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비롯해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웡, 소치틀 고메즈, 치웨텔 에지오포, 레이첼 맥아담스 등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압도적 열연을 펼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