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백년가약' 맺은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연예가 화제

    '백년가약' 맺은 손담비-이규혁, 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손담비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열린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16일 공개했다. 화창한 날씨에 야외 결혼식을 치른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띤 모습이다.

    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결혼을 통해 행복한 인생의 2막을 펼칠 손담비·이규혁 부부를 위해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배우와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알렸다.

    지난해 12월 교제를 인정한 손담비와 이규혁은 올해 1월 결혼을 발표했다. 이후 예비부부로 SBS 예능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결혼 준비 과정과 동거 생활을 공개했다.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에는 양가 부모와 친지, 가까운 지인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16일 공개된 손담비와 이규혁의 결혼식 사진.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