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CBS·서울시 자살예방센터, 업무협약…지속 캠페인 나선다



사회 일반

    CBS·서울시 자살예방센터, 업무협약…지속 캠페인 나선다

    김진오 CBS 사장과 김현수(왼쪽) 서울시자살예방센터장이 3일 서울 목동 CBS에서 2022년 생명존중 자살예방 사업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김진오 CBS 사장과 김현수(왼쪽) 서울시자살예방센터장이 3일 서울 목동 CBS에서 2022년 생명존중 자살예방 사업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마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종민 기자
    CBS(사장 김진오)와 서울시 자살예방센터가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자살예방 사업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CBS와 서울시는 3일 목동 CBS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CBS 김진오 사장과 김현수 서울시 자살예방센터장은 대한민국의 높은 자살률이 심각한 사회 문제라는 데 인식을 같이 하고, 코로나19 이후 급격히 늘어난 청년의 자살률이 큰 문제라고 공감하는 등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서로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CBS는 서울시 자살예방센터와 함께 청년 자살 문제와 코로나19가 야기한 우울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라디오 프로그램과 디지털콘텐츠 등을 통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벌여나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