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0년 공개 커플' 블락비 유권-전선혜, 결별



연예가 화제

    '10년 공개 커플' 블락비 유권-전선혜, 결별

    왼쪽부터 유권, 전선혜. 각 인스타그램왼쪽부터 유권, 전선혜. 각 인스타그램오랫동안 교제해 온 블락비 유권과 전선혜가 결별했다.

    전선혜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요즘 제 스토리 보고 많은 분들께서 디엠 보내주셨는데 많이들 걱정하시는 거 같아서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얘기를 꺼내보아요. 현재 연인이 아닌 친구로서 편하게 지내고 있어요. 그동안 예쁘게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직접 결별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오래된 공개 연인이었다. 유권이 2012년 블락비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전선혜와 교제 중이라고 알렸기 때문이다.

    당시 그는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씨입니다"라며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라고 썼다. 또한 유권은 '인생술집' '비디오스타' 등 여러 예능에서도 전선혜와의 연애를 언급한 바 있다.

    남성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인 유권은 가수는 물론 '힛 더 스테이지' '립스틱프린스' '팔아야 귀국 in 인도네시아' '라스트싱어' 등 여러 예능과 '올슉업' '인 더 하이츠' '위대한 캣츠비' '이블데드'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했다. 2020년 5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가 지난해 11월 미복귀 전역했다.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자 방송인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